|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비롯, 전문가들이 성별·스타일별·아이템별 스타일링을 선뵈고, 삼성패션연구소는 올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 트렌드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컴포트룩, 워크레저, 스마트 레이어드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하이브리드 아이템, 소재 등에 따른 센스있는 착장법 등을 공개한다.
이번 와우 프로모션의 메인 이벤트는 ‘올 시즌 베스트 아우터를 뽑아라’이다.
전문가들이 선별한 남·여 아우터 착장 12개 스타일 중에서 가장 쿨하고 세련된 룩을 선택해 투표하면 된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선정해 삼성물산패션 멤버십 200여 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1등(1명)은 50만 포인트, 2등(2명)은 20만 포인트, 3등(3명)은 5만 포인트, 4등(4명)은 3만 포인트, 5등(40명)은 1만 포인트, 6등(50명)은 5000 포인트이다.
이 포인트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전국 매장은 물론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고, 12월 초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개별 통보된다.
이귀석 영업전략담당(상무)은 “11월 국가적 쇼핑 기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패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패션 꿀팁을 활용해 올 시즌 패셔니스타로 거듭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