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美특징주]셀시어스홀딩스, 4Q 깜짝 실적·경쟁사 인수 발표…시간 외 ‘급등’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장예진 기자I 2025.02.21 07:11:06
[이데일리 장예진 기자] 셀시어스홀딩스(CELH)는 지난 4분기에 시장 예상치를 상회하는 깜짝 실적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회사는 기능성 음료와 웰니스 제품을 제공하는 ‘알라니 누’를 인수해 글로벌 에너지 드링크 시장에서 혁신적인 리더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소식에 20일(현지시간) 오후 5시 기준 셀시어스홀딩스의 주가는 시간 외 거래에서 전일대비 29% 급등한 33달러선에서 움직이고 있다.

배런즈에 따르면 셀시어스홀딩스는 지난 4분기 순매출이 3억3220만달러, 주당순이익(EPS)이 0.14달러를 기록해 월가 예상치인 3억2800만달러, 0.11달러를 상회했다고 전했다.

셀시어스홀딩스는 경쟁사인 ‘알라니 누’를 현금과 주식 거래를 통해 총 18억달러에 인수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알라니 누는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들의 영향력을 기반으로 성장한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이다.

자로드 랭한스 셀시어스홀딩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이번 인수는 전략적으로 매우 타당하며 강력한 재무적 이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월가에서는 셀시어스홀딩스가 이번 인수를 통해 성장 둔화를 겪는 자체 브랜드에 더해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를 추가하여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분석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