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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함께 이노션은 한화그룹 ‘최적의 에너지 솔루션’ 캠페인으로 TV 부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해당 캠페인은 일조량이 적거나 바람이 불지 않는 등의 자연환경으로 인해 에너지 불균형을 겪는 전 세계 곳곳의 모습을 마치 자연 다큐멘터리의 한 장면처럼 아름답게 연출했다. 이어 한화그룹의 실제 글로벌 에너지 사업 현장을 보여줌으로써 최적의 에너지 솔루션을 향한 한화의 자신감과 철학을 표현해냈다.
더불어 이노션은 현대자동차 ‘멈추지 않는 자동차’ 캠페인으로 디지털 부문 ‘한국광고주협회상’을 수상했다. 해당 캠페인은 현대 트럭&버스의 두 번째 브랜딩 광고로서 현대 상용차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감을 호소력 있게 전달했다.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오스트리아, 캘리포니아, 스위스 등 세계 곳곳에서 실제 활약 중인 현대 수소전기 트럭&버스를 집중 조명하며, 사회 어느 곳에서도 ‘멈추지 않는 자동차’라는 브랜드의 선도적 이미지와 의지를 표출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한화그룹 <그린에너지를 더 그린하게>, 생활공작소 <지구를 위한 COOL한 세탁>, 카카오뱅크 <모두를 위한 개인금고의 시작> 캠페인이 디지털 부문의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김정아 이노션 부사장은 “국내 광고제를 대표하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의미 있는 수상을 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광고주는 물론 소비자들에게 울림을 선사하는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