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랑데부 데즐링 나잇 & 데이’는 랑데부 데즐링의 상징인 두 줄로 세팅된 다이아몬드 베젤은 그대로 유지하되, 동일 컬렉션에서는 최초로 다이아몬드를 풀 세팅한 다이얼이 특징이다. 다이얼 전체에 다이아몬드를 섬세하게 그레인 세팅하여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뻗어나가는 동심원 형태를 표현했다.
특히 작은 골드 비즈를 사용하여 고정한 수백 개의 젬스톤은 메티에 라르 아틀리에의 젬 세팅 장인들이 지니고 있는 놀라운 기술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완벽한 대칭을 이룬다.
브레이슬릿은 2022년 ‘랑데부 데즐링 슈팅 스타’를 위해 처음 디자인됐던 마름모꼴의 링크를 촘촘히 연결시켜 마치 리본처럼 손목을 부드럽게 감싸 유려한 라인을 완성한다.
또 나잇 & 데이 인디케이션을 장착해 24 시간 동안 변화하는 낮과 밤의 모습을 손목 위에서 감상할 수 있다. 낮과 밤이 바뀌는 순간 마더오브펄 디스크가 회전하며 폴리싱 처리한 골드 태양은 점차 사라지고 별에 둘러싸인 골드 초승달이 서서히 등장하며 매혹적인 모습을 펼쳐낸다.
|
젬스톤의 투명한 광채와 아름다운 색채 대비를 이루는 선명한 레드 컬러의 유광 악어 가죽 스트랩과 하이 주얼리 핑크 골드 브레이슬릿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예거 르쿨트르가 현대 여성을 위해 선보이는 다이아몬드 세팅 다이얼 버전의 랑데부 데즐링 나잇 & 데이는 예거 르쿨트르의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부티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