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주햄은 이번 리뉴얼을 알리기 위해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상상하는만큼 치즈가 될거야’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금번 브랜드 캠페인은 치즈가 흐르는 강력한 비쥬얼을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진주햄 마케팅 담당자는 “간식소시지 내 프리미엄 시장 세분화를 위하여 리뉴얼을 오랜 시간 준비했다”며 “더블링 브랜드 육성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미국, 태국 등에서도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진주햄은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7월 12일부터 2주간 진주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더블링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이마트에서 7월 13일부터 7월 26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