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디(UND)가구, 롯데백화점 동탄점 히든프리쇼 참여

이윤정 기자I 2021.08.05 09:13:52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 기념 최대 51% 혜택
구매 금액대별 10% 백화점상품권, 사은품 증정까지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유엔디(UND)가구는 8월 20일 오픈 예정인 롯데 백화점 동탄점 정식 입점을 기념하여 히든프리쇼에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공=유엔디가구)
히든프리쇼는 8월 5일부터 16일까지 12일간 롯데 백화점 동탄점 지하 1층 특설매장에서 진행 되는 그랜드 오픈 이전 행사로 유앤디가구, 삼성전자, 에이스침대, 썰리침대 4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유엔디가구는 동탄점 오픈 기념으로 최대 51%까지 파격 혜택을 제공 할 예정이다.

특히 유엔디가구의 스테디셀러인 UA2 내츄럴 올가죽 3인, 4인 소파와 커민 내츄럴 올가죽 4인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배우 소이현이 직접 제작에 참여하여 화제가 된 SO SWEET 데이베드형 코너 소파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대별 롯데 백화점 10% 상품권을 증정하며, 30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겐 고급 패브릭 쿠션을 증정하고 50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겐 원목 사이드 테이블을 증정한다.

유앤디가구 관계자는 “30·40 연령대 유입이 높은 동탄, 경기 남부 지역 소비자들에게 유엔디 제품을 알리기 위한 맞춤형 영업을 강화하여 프리미엄 가구 시장을 선점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 백화점 동탄점 히든프리쇼 행사 정보는 유앤디 공식 온라인 몰과 롯데백화점 동탄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