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4회째를 맞는 쉐보레 오토캠핑은 예년보다 참가 고객의 범위를 확장해 쉐보레 전 차종 신규 구매 및 보유 고객, 경쟁 차량 보유 고객 총 200가족(4인 기준)을 초청한다.
이번 행사에는 맨손 송어잡기와 수상 레포츠, 요가 강좌 등 가족 모두를 위한 다채로운 힐링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또한 짚풀 공예, 천연비누 및 화장품 만들기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체험 활동이 준비돼 있다.
참석 고객 전원에게는 프랑스 유리아쥬 화장품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이경애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는 탁월한 주행성능, 안정적인 승차감과 공간 활용성을 갖춰 가족 단위의 오토캠핑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차량”이라며 “자동차 레저 트렌드를 주도해 온 쉐보레와 함께 자연 속에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달 12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중 50가족에게는 각종 캠핑 장비가 무료로 제공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