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BMK와 함께 하는 삼성 스마트TV 축제

류의성 기자I 2011.05.24 09:14:18

삼성전자 스마트TV 저변 확대
인기 스타와 함께 하는 이벤트도 개최

[이데일리 류의성 기자] 해외 인기 여배우 탕웨이와 인기프로 `나는 가수다`에 출연 중인 인기 가수 BMK가 삼성전자(005930)의 스마트TV와 만난다.

삼성전자는 스마트TV 저변 확대를 위해 `스마트 대전` 행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25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을 시작으로, 광주(5월 30일~31일), 부산(6월3일~4일), 대구(6월7~8일), 대전(6월 10일~11일) 등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진행된다.

스마트TV가 제공하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체험하는 스마트허브, 스마트TV에서 인터넷 전화 스카이프를 이용해 스타와 만나는 스마트 팬미팅, 실시간 인터넷 검색을 해보는 스마트 SNS, 스마트극장 등 6개의 테마 체험존이 마련된다.

특히 스마트 극장에서는 스마트TV를 주제로 인기 스타의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25일 오후 7시에는 월드스타 탕웨이(사진)가 참석, 화상통화와 토크쇼 등 팬들과의 다양한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다.
 

 
 
 
 
 
 
 
 
 
 
 
 
 
 
 
 
 
 
 
 
 
 
 
 
 


삼성 스마트TV 모델 현빈과 탕웨이가 호흡을 맞춘 새 스마트TV 광고의 영상 일부도 공개된다. 탕웨이 팬 미팅에 이어 초대가수 BMK의 축하공연 무대도 이어진다.

삼성전자는 행사장에 직접 참여치 못한 고객을 위해 각 지역별로 삼성전자 IT모바일샵 등에서 현장 실황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손정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상무는 "스마트TV 대중화를 위해 스마트TV의 주요 기능을 활용한 대규모 체험 행사를 주요 도시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
☞"국내 태블릿PC 반사이익 기대"[TV]
☞최지성 삼성電 부회장 "우리집에 없는 삼성제품은…"
☞[예리한 아침] 中 아이패드2 생산공장 화재…IT주 반사익 기대되나? [TV]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