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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증권은 공지를 통해 “8일 오후 10시 30분부터 10시 47분까지 일부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다. 오후 10시 47분 이후 접수된 주문은 정상적으로 처리됐다”며 “현지 중개사에서는 원인 및 해결 방안에 대해 확인 중에 있다”고 밝혔다.
메리츠증권의 경우 오후 10시 40분~48분 같은 현상이 일어났다고 공지했다. 메리츠증권 측은 “현재는 모든 시스템이 정상화돼 거래가 원활히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NH투자증권 측도 “현지 장애 복구 후 주문 처리를 완료했다”면서 “오류 인지 직후 중개사를 전환해 신규 주문에 차질이 없도록 했다”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