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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후에는 부산, 일본 등 제주항공이 취항하고 있는 도시의 지점 사무실, 워케이션 센터 등을 활용해 근무지를 늘려 나간다.
또 정비사, 운항관리사, 승무원 등 스케줄 근무를 하는 항공사 임직원 근무 특성을 반영해 워케이션 제도에 참여할 수 있는 방안도 마련한다.
제주항공은 임직원 경험 개선과 소통 촉진을 위해 조직문화 개선에 힘쓰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직원이 미래 경쟁력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조직문화개선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시행하고 있다”며 “직원들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도 행복한 경험을 나눌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