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프로블럼, 혈액순환 건기식 ‘발란스핏 라인Q’ 출시

윤정훈 기자I 2022.10.26 09:03:43

혈행 개선에 효과적인 은행잎추출물 1일 최대 섭취량 함유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95프로블럼이 혈액순환 건강기능식품 ‘발란스핏 라인Q’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95프로블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드올로지와 공동 개발한 ‘발란스핏 라인Q’는 혈액의 흐름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핵심 성분을 사용해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혈액순환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발란스핏 라인Q’는 혈행 개선 기능성 원료인 은행잎추출물 플라보놀배당체를 1일 최대 섭취량인 36mg 함유한 제품으로 혈액순환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은행잎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혈관 확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 △혈액점성 섭취 대비 유의적 감소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 에너지 이용과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을 배합했으며, 항산화 작용과 면역 기능 등에 필요한 비타민B12, 비타민D, 비타민E, 아연, 엽산을 더했다. 부원료로 병풀잎추출물분말 100mg, 호박추출물분말, 헤스페리딘 등 혈행 개선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식물성분을 함께 담았다.

‘발란스핏 라인Q’는 하루 한 알을 물과 함께 섭취하는 제품으로 일주일 플랜 구성으로 포장돼 매일 규칙적으로 복용할 수 있다. 제품은 약국을 방문하지 않고 구매가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으로, 95프로블럼 공식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 가능하다.

95프로블럼 관계자는 “방송인 미주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의료기기 압박스타킹 ‘발란스핏’의 큰 인기에 힘입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발란스핏 라인Q’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