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와 마케팅 제휴

김상윤 기자I 2014.06.17 09:46:00
[이데일리 김상윤 기자] SK텔레콤(017670)은 전 세계 온라인 여행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인 익스피디아와 전략적 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익스피디아는 전 세계 30개국에서 공식 웹사이트를 운영중인 온라인 여행사로, 20여만개의 호텔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호텔 실시간 검색과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협약으로 익스피디아와를 통해 호텔을 예약하는 자사 고객에게 T멤버십을 활용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해외여행 시 유용한 로밍 정액 상품인 ‘T로밍 데이터 무제한 원패스’ 이용권도 제공한다.

이용환 SK텔레콤 제휴마케팅본부장은 “SK텔레콤의 선도적인 상품·서비스와 익스피디아의 방대한 여행 콘텐츠를 결합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강대영 청호컴넷 사장, SKT고문으로 위촉
☞SK텔레콤, 도로공사와 빅데이터 활용 제휴
☞[주간추천]실적시즌 미리 준비하자..'실적개선주 주목'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