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10가지 유럽 여행테마를 토대로 각각의 테마에 맞는 10개의 여행지를 제안하며 고객들은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travel.koreanair.com)에서 총 100개의 여행지를 놓고 직접 인기 투표를 하게 된다. 투표 결과에 따라 주제별 여행지의 순위를 정하고 광고 방영 순서를 결정한다.
대한항공이 이번에 캠페인 대상으로 선정한 유럽 지역은 전 세계 여행객들이 가장 방문하고 싶어하는 곳으로 손꼽힌다.
대한항공이 선보이는 유럽 캠페인의 10가지 주제는 ▲달리고 싶은 유럽 ▲느끼고 싶은 유럽 ▲한달쯤 살고 싶은 유럽 ▲갖고 싶은 유럽 ▲도전해보고 싶은 유럽 ▲유럽 속 숨겨진 유럽 ▲먹고 싶은 유럽 ▲시간이 멈춘 듯한 유럽 ▲그들을 만나러 가는 유럽 ▲사랑을 부르는 유럽 등이다.
▶ 관련기사 ◀
☞대한항공, 임신부 전용 편의용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