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SG다인힐, `맥스 마케팅`에 맞손

김대웅 기자I 2010.07.22 09:42:46
[이데일리 김대웅 기자] 하이트맥주(103150)는 삼원가든으로 유명한 외식전문그룹 SG다인힐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하이트맥주는 SG다인힐의 외식프랜차이즈인 블루밍가든·퓨어멜랑쥬·봉고·패티패티 등에 맥스와 맥스 생맥주를 공급할 예정이다.

제휴 마케팅의 일환으로 블루밍가든에서는 `맥스와 함께하는 블루밍가든 썸머 바비큐 파티` 이벤트를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 또 펍(Pub) 스타일 버거하우스 `패티패티`에서도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마련한다.

신은주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이 맛있는 음식과 함께 맥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게 된다"며 "양사 모두 Win-Win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동 마케팅으로 상호 협력체제를 공고히 발전시킬 방침이다"고 밝혔다.



▶ 관련기사 ◀
☞하이트·오비, `프리미엄 맥주` 약진 큰 기대
☞하이트맥주, `월드컵 특수 불구 판매부진`...목표가↓-HMC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