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이스침대, 롯데百 동탄점 '에이스 헤리츠 팝업 스토어' 운영

함지현 기자I 2022.02.04 09:33:08

최고급 사양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 체험 공간
양모·말털 등 천연소재 사용…국내 침대 기술력 집약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도 경험 가능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에이스침대는 오는 5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 지하 2층에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동탄점 에이스 헤리츠 팝업 스토어(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고품격 숙면과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점차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의 랜드마크 백화점이라 할 수 있는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 롯데백화점 동탄점은 지난해 8월 오픈 이후 침대 부문 매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프리미엄 매장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에이스침대 최고 사양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가 전하는 최상의 편안함으로 힐링 하는 체험형 공간으로 꾸몄다.

에이스 헤리츠는 가치있는 유산을 뜻하는 헤리티지(Heritage)과 귀족적인 스타일을 뜻하는(Ritz)의 합성어 헤리츠(Heritz)로 에이스침대가 쌓아온 독보적인 침대과학 기술과 최상의 소재로 만들어진 침대라는 의미가 담겨 있는 에이스침대의 최고급 사양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에이스 헤리츠는 매트리스 원단이 피부에 직접 닿는 점을 고려해 부드러운 감촉의 최고급 뉴질랜드산 100% 메리노 울 원단만을 사용한다. 또한 독립형 스프링과 연결형 스프링의 장점을 모두 모아 한국은 물론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고 등급인 블랙(Black)은 물론, 상단 필로우탑을 원하는 경도(단단한 정도)를 선택해 적용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플러스(Diamond Plus) 등 다양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에이스 헤리츠만의 최고급 매트리스와 잘 어울리는 웅장한 비례감의 액자형 헤드보드가 특징인 신규 프레임 ‘벨라(Bella)’도 경험 가능하다.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유통하는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에이스 헤리츠 매트리스 구매 시 담요, 디퓨저 등으로 구성된 헤리츠 웰컴 키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블랙 등급 구매 시에는 150만원 상당의 구스 패드 △이 외 등급 구매 시에는 호텔 베딩 세트 등을 추가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품격 높은 ’좋은 잠’을 누리고자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것을 고려해 롯데백화점 동탄점 내 프리미엄 체험형 공간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에이스침대만의 남다른 침대 기술력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