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여름 휴가지 고민 끝'...한국관광 100선

강경록 기자I 2015.07.31 09:29:03

한국관광공사, 국내 여행지 추천 100선
한국관광 100선 추천 이벤트’ 10월 31일까지 진행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국내 대표 관광지인 한국관광 100선 중 국민들에게 더욱 알리고 싶은 관광지를 추천하는 ‘한국관광 100선 추천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메르스 이후 침체된 국내 관광을 활성화시키고 더불어 하계 휴가 시즌 국내 관광지에 대한 정보 제공을 통해 실질적인 방문을 유도하기 위함이다.

이벤트 응모는 한국관광100선 이벤트 페이지(www.mustgo100event.or.kr)에서 휴대폰 인증 또는 본인의 SNS 계정만으로 간단하게 로그인하여 참여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관광지를 골라 강력추천, 추천, 보통 중에 선택하면 된다. 단, 각기 다른 10곳의 관광지를 골라야 경품응모가 완료되며 동일 관광지는 중복 선택이 안 된다. 응모자는 즉석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하며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그 외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각 관광지별 할인정보,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안내 및 경품 정보도 함께 제공되어 실질적으로 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용재 한국관광공사 국민관광기획팀장은 “국내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참여하는 재미와 생생한 정보 나눔을 통해서 국내여행 붐을 선도해 나갈 수 있을 것” 이라며 “앞으로도 행복하고 즐거운 국내 여행의 분위기를 만들어가기 위하여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한국관광 100선 홈페이지(www.mustgo100.or.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웹투어 국내상품 3개,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
☞ "한국여행 문제없어요" 중화권 언론인 150명 초청
☞ 한국관광 구원투수로 K팝스타 나서…'썸머 K팝 페스티벌'
☞ 한국관광공사, 크루즈 관광 시장 회복 나서
☞ "올 연말까지 관광산업 정상화에 2300억 추경예산 소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