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담 아이파크는 봉담지구와 과천-봉담고속화도로를 사이에 두고 마주보는 곳에 들어서며 봉담지구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단지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수원-인천간 수인선 전철 봉담역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개설될 예정이며, 의왕-과천간 도로의 봉담 IC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 지역까지 4,50분 내로 진입이 가능하다. 그리고 현재 진행 중인 봉담-동탄간 고속화 도로가 개통될 경우엔 동탄 신도시로의 접근이 더욱 쉬워질 전망이다.
봉담아이파크는 8개동 총 829가구 규모이며, 단지는 최고 28층에 총8개동으로 판상형과 타워형을 혼합한 동 배치로 개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파트 내부는 수납공간이 풍부하고 확장을 고려한 구조로 실용성을 높였다는 점이 큭징이다.
봉담 아이파크는 봉담지구 내의 학교들과 편의시설을 함께 누릴 수 있고, 동탄신도시도 가까워 이용 가능한 편의시설이 풍부한 편이다.
(분양문의) 1577-6787
[알짜! 분양현장에 가다]는 증권경제 전문채널 이데일리-토마토TV를 통해 매주 목요일 5시30분에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이데일리(www.edaily.co.kr) 홈페이지에서 보시려면 '이데일리TV'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동영상보기] (http://www.edaily.co.kr/edailyTV/news/vod_news.asp?no=94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