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많은 남성들이 가지고 있는 피부 고민인 칙칙한 안색, 면도 자국 등 잡티 흔적 케어가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닥터지는 24시간 톤업 지속 인체적용시험과 꼼꼼하게 세정하지 않았을 때 생길 수 있는 울긋불긋한 세정 잔여 트러블 피부를 가진 남성 대상 색소침착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더불어 베이스 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도 편하게 바를 수 있도록 로션 같은 촉촉한 발림성을 구현했다. 클렌징에 어려움을 겪는 남성 소비자들을 위해 1차 클렌징만으로 세정 잔여 트러블 씻김성 효과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닥터지는 이번 신제품을 패션·뷰티 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최초 공개하고 브랜드 최초로 단독 론칭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무신사 쇼케이스에서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톤 로션을 3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건성 피부를 위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플루이드와 지성 피부를 위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오일 컷 로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내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사은품, 남성용 뷰티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신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 완료되며 총 5명을 추첨해 포뷰트 남성용 고데기(2명) 포뷰트 다운펌 제품(3명)을 선물할 계획이다.
김민주 고운세상코스메틱 온라인영업팀 매니저는 “최근 뷰티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내추럴 메이크업에 발맞춰 출시한 닥터지의 첫 남성 베이스 제품을 무신사에서 최초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무신사 스킨케어 부문 1위를 넘어 더 많은 분들이 닥터지 제품으로 피부에 자신감을 가지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