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G전자 중국 콜센터, `서비스 최고` 평가

조태현 기자I 2009.04.02 11:05:00

中 최대 포털 `QQ.COM` 선정 가전분야 최고 기업

[이데일리 조태현기자] LG전자(066570)는 중국내 최대 포털인 `QQ.Com`이 실시한 `CIC(Customer Information Center)` 품질조사에서 가전분야 최고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QQ.COM`의 기자들이 기업들의 콜센터에 전화를 걸어 ▲고객이 전화를 걸어 콜센터에 연결되는 시간 ▲상담원 연결까지 전화버튼을 눌러야 하는 회수 ▲상담원 연결 시간 ▲상담원 응대 태도 등을 직접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LG전자는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으며 특히 서비스 상담원들의 응대가 친절한 것으로 조사됐다.

LG전자의 고객서비스는 최근 `중국기업보`, `어플라이언스` 등 중국 언론에서도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우남균 LG전자 중국지역본부장(사장)은 "중국시장에서 고객서비스 품질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고객서비스에 대한 투자를 지속해 사업성과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LG전자 `신시장 찾아라`..네트워크 저장장치 출시
☞LG 휴대폰, 8년만에 국내 점유율 30% 돌파
☞LG전자, 살균·위생 강화 정수기 출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