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증권, `굿 찬스 페스티벌`

박기용 기자I 2008.02.21 10:32:20

"투자도 하고 주방 리모델링 기회도 잡자"

[이데일리 박기용기자] 굿모닝신한증권은 봄맞이 고객사은행사로 오는 4월30일까지 `굿 찬스 페스티벌`을 시행한다.

`가족을 위한 꿈이 있는 투자`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행사기간 동안 해당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16명에게 추첨을 통해 최고 1000만원 상당의 한샘 인테리어 상품권을, 10명에게 50만원 상당의 적립식펀드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가입고객 모두에게 가입금액별로 무선주전자와 혈당계, 커피머신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페스티벌 대상 상품은 굿모닝신한증권의 대표상품인 `名品랩`, 굿모닝신한증권이 선정한 `2008 상반기 히트예감 펀드`, 비과세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장기주택마련펀드, 개인연금펀드, 최근 출시한 말레이-인도네시아펀드 등이다.

`2008 상반기 히트예감 펀드`는 디스커버리 펀드, Tops 엄마사랑 펀드를 포함한 국내 펀드와 봉쥬르 차이나 펀드를 포함한 해외 펀드 등 각 섹터별로 가장 대표적이고 유망한 펀드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명품랩`은 명품주식 20개만을 엄선해 투자하는 굿모닝신한증권의 대표상품으로, 최소 납입금액을 월 100만원으로 낮춰 출시한 `1억만들기 적립식명품랩`의 경우 최근 판매시작 일주일만에 600여계좌가 개설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손순진 굿모닝신한증권 마케팅부장은 "최근처럼 주식시장이 단기적인 급등락을 보이는 상황에서는 우량펀드에 대한 장기적 접근이 필요하다"라며 "이번 `굿 찬스 페스티벌`이 투자자들의 건전한 우량펀드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