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재은 기자] 금리인상에 테이퍼링 우려까지 변동성이 확대되는 증시에서 어떻게 헤쳐나가야 할까? 규제가 쏟아지는 부동산시장에서 무엇을 기준으로 삼아야 하나?
경제중심 종합미디어 이데일리가 오는 26일 하반기 투자전략포럼을 개최합니다. 주식과 부동산 등 여러분들의 자산을 불려줄 현명한 재테크 솔루션을 제시하고, 지지않는 투자법을 제시해드릴 예정입니다.
첫번째 세션은 김현용 현대차증권 연구원이 로블록스로 대표되는 ‘메타버스’에 대한 모든 것을 풀어냅니다. 대표적인 신산업으로 꼽히는 메타버스가 과연 무엇인지, 관련 종목으로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청약 전문가로 유명한 정지영 아이원 대표가 신 교통망을 근거로 한 신축 아파트 투자법에 대해서 꿀팁을 공개합니다. 청약과 재건축 재개발을 모두 망라할 예정입니다.
세번째 세션은 건설 담당 애널리스트에서 사업가로 변모한 채상욱 포컴마스 대표가 정책 홍수 속 부동산 시장 현황과 전망을 짚어줄 예정입니다.
마지막 세션은 유튜브 스타 염블리, 염승환 이베스트투자증권 이사가 주식과 관련해 중심을 잡고 투자할 수 있는 핵심적인 기준들에 대해 제시합니다.
26일 오후 1시 반부터 5시 반까지 KG하모니홀에서 열리는 이번 투자전략포럼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무관중으로 진행됩니다.
대신 이데일리 증권시장부 유튜브 채널 ‘주톡피아’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호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