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국내 1위 저비용항공사(LCC) 제주항공이 오는 9~10월 가을여행을 위한 제주도 항공권을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특가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 달 2일부터 10월 31일까지 탑승 가능한 김포~제주, 부산~제주 노선을 편도기준 3만500원(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 포함)에 판매한다. 청주~제주와 대구~제주는 3만1500원부터다.
이번 특가항공권 판매는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9월 2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만 예매가 가능하다.
제주항공은 또 탑승일 기준 9월2일부터 10월31일에 출발하는 국내선 항공권을 오는 26일부터 9월2일 사이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항공권 결제 건당 1500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모바일웹과 앱을 통해 예매하면 1000원을 추가 환급해 총 2500원을 돌려 받을 수 있으며 잠바주스 음료 사이즈업 쿠폰도 제공받는다.
그밖에 제주항공 홈페이지의 ‘여행상품’에서 제주 관광지 입장료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관광지 할인쿠폰’도 판매한다고 제주항공은 설명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올 상반기 국내선 항공권 예매자를 분석한 결과 제주항공을 통해 직접 항공권을 구입하는 비율이 70%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며 “이러한 예매 트렌드에 맞춰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구매하는 고객만을 대상으로 특가판매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판매 채널별로는 홈페이지 45%, 온라인여행사 20%, 제주항공 예약센터 15%, 여행사 패키지 상품 10%, 모바일웹과 모바일앱 5%, 공항 발권카운터 5%였다.
▶ 관련기사 ◀
☞ 제주항공, 中 스자좡·자무쓰 신규 노선 정기운항 개시
☞ 여행 성수기 7월, '제주항공·티웨이' 웃고 '이스타' 울고
☞ 제주항공 "상반기 기내 카페 매출 1위는 컵라면"
☞ '경쟁 앞에 장사없네' LCC 1위 제주항공, 2Q 적자 전환
☞ 제주항공 "호텔·렌터카 예약 한번에 해결하세요"
☞ AK홀딩스, 자회사 제주항공 비상근감사 1인 중도 퇴임
☞ 제주항공 승무원이 추천하는 홍콩·방콕·마닐라 여행 팁은
☞ 제주항공, 사이판 취항 기념 현지 호텔·렌터카 할인 행사
☞ 제주항공, 中 하늘길 넓어진다..자무쓰·스자좡 신규 취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