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소녀시대 제시카 파리 패션 ‘페미닌 VS 발랄함’

정시내 기자I 2013.05.26 15:00:00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화보촬영을 진행한 제시카가 도도한 매력과 미모를 과시했다. 사진-보그걸 제공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제시카가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화보촬영을 진행한 제시카는 도도한 매력과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제시카가 선보인 다양한 스타일 속에서 특히 패턴 원피스에 화이트 민소매 블라우스는 페미닌하면서도 그만의 우아한 매력을 한껏 뽐내주고 있다.

특히 그는 하늘하늘한 루즈핏의 시스루 소재 블라우스를 입어 화려한 패턴의 과감함 속에서 스타일의 강약을 잘 살린 아찔한 매력을 연출했다. 또 세련된 모자와 함께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화보촬영을 진행한 제시카는 도도한 매력과 미모를 과시했다. 사진-보그걸 제공
화려한 패턴이 가미된 캐주얼 스타일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제시카는 네온 컬러가 가미된 의상에 패셔너블한 슈즈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함을 드러냈다. 여기에 레오파드 패턴이 돋보이는 모자를 매치해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감성을 자아냈다.

의류 브랜드 관계자는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제시카 화보를 통해 큰 노출 없이 과감하고 섹시한 여성미를 어필하는 스타일링 팁을 참고할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시스루 룩은 올여름 속 제시카처럼 이너웨어의 컬러가 비치도록 레이어링하는 형태가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은 패션매거진 보그걸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소녀시대 티파니 `엘르` 화보 사진 더보기
☞ 소녀시대 수영-서현 하이컷 화보 사진 더보기
☞ 소녀시대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포토]소녀시대 수영, '긴 다리' 각선미 눈길
☞ 소녀시대 수영 "첫 주인공, 부담 커"
☞ 소녀시대 티파니 "태연, 제시카 모두 메이크업 실력 수준급"
☞ 소녀시대 유리, '노브레싱' 여자 주인공으로 스크린 데뷔
☞ 뮤직뱅크 700회 특집, 소녀시대 '청순+섹시' 무대 완성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