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누리꾼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캠페인 홈페이지(www.liveborderless.net)에 참가자 등록 후 여행계획과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자들 중 최종 6명을 선발한 후 두바이로 초청해 전세계 누리꾼들의 투표를 통해 오는 3월 최종 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우승자에게는 80일간 탑승횟수에 관계없이 세계여행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비즈니스석 항공권과 여행경비 10만달러가 지급된다.
백형식 LG전자 두바이 법인장(상무)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중동 지역 평판TV 시장의 주도권을 잡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LG 냉장고 친환경 기술, 유럽서 통했다
☞무디스, LG전자 신용등급 Baa2로 상향
☞1월 목표달성! 추가상승을 위한 길목을 노려볼 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