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신증권, 퇴직연금 실무자 대상 `IFRS 세미나` 개최

안재만 기자I 2009.09.10 09:57:05
[이데일리 안재만기자] 대신증권이 국제회계기준 전문가를 초청해 `IFRS 세미나`를 개최한다.

대신증권(003540)은 10일 퇴직연금 실무자를 대상으로 `국제회계기준 도입에 따른 퇴직연금 회계처리 대응전략`을 주제로 `IFRS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16일 여의도 대신증권 본사 11층 강당에서 오후 3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된다. 1부는 이영철 대신증권 연금자산운영부 팀장이 `대 전환기를 맞이한 퇴직연금`을 주제로 근퇴법 개정안과 퇴직연금 시장 동향에 대해 설명한다.

2부에서는 진봉재 삼일회계법인 이사가 `국제회계기준도입과 이에 따른 대응전략`을 주제로 국제회계기준의 현황 및 도입에 따른 퇴직연금 회계처리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사업장의 실무자나 퇴직연금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가 가능하며 대신증권 퇴직연금 홈페이지(www.daishin.com/pension)나 이메일(pension@daishin.com)을 통해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세미나 참가인원은 선착순 100명이며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정근범 대신증권 연금자산운영부장은 "퇴직연금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콘텐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대신증권 저평가 지속될듯"-맥쿼리
☞(머니팁)대신증권, ELS 신상품 2종 출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