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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디자이너가 최신 이슈를 직접 선정해 전달하는 트렌드 메뉴도 마련했다. 국내외 인테리어와 건자재 트렌드를 공유하는 한편 공간별 맞춤형 선택지도 제안함으로써 고객이 완성도 높은 공간을 연출할 수 있게 돕는다.
적용사례에는 실제 시공 사례와 패턴별 적용 이미지를 갖췄다. 고객은 본인이 선택한 제품이 주거 공간에 시공된 모습을 미리 살펴보며 취향에 맞는 선택지를 고려할 수 있다.
박명균 동화기업 보드영업본부 상무는 “신규 홈페이지가 동화의 또 다른 경쟁력이자 친환경 보드의 가치를 공유하는 소통 창구로 거듭나길 기대한다”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방안을 지속 탐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