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라이나생명, SKT와 상호협력을 위한 MOU 체결

나원식 기자I 2014.08.03 15:13:29

"모바일플랫폼 활용 고객서비스 확대"

홍봉성(왼쪽) 라이나생명 사장과 박인식 SKT 사업총괄 사장이 1일 라이나생명 본사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라이나생명)
[이데일리 나원식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은 3일 모바일플랫폼을 활용한 고객서비스 확대를 위해 SK텔레콤과 전략적 제휴 및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라이나생명보험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모바일플랫폼을 활용한 고객서비스와 시니어케어 업무 협력 등의 부문에서 각 사의 역량을 집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라이나생명은 SKT의 모바일플랫폼을 통해 보다 쉽고 간편한 대고객서비스를 모바일로 구현해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SKT는 라이나생명을 위한 모바일플랫폼을 제공하고 공동 멤버십 구축을 비롯해 향후 시그나그룹의 시니어 케어서비스를 자사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이번 SKT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라이나생명 고객에게 SKT의 앞선 모바일플랫폼을 활용해 보다 편리한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더 나아가 공동 멤버십 개발은 물론 시그나그룹 본사의 시니어케어 서비스를 바탕으로 양사 고객을 위한 새로운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