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는 에이블리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시작한 지난달 23일부터 닷새 동안 에이블리에서의 거래액이 직전 같은 기간에 비해 49배 가까이 증가했다. 등교하거나 출근할 때 잘 어울리는 ‘푸마 클럽 5v5’ 제품은 프로모션 기간 스니커즈 부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기도 했다.
에이블리는 신규 입점 브랜드와의 협업을 적극 확대할 계획이다. 푸마는 오는 20일 글로벌 앰버서더인 블랙핑크의 로제와 함께하는 ‘리라이트 더 클래식’(Rewrite the Classics) 캠페인을 공개하고 지난 상반기 화제를 모았던 팔레르모 스니커즈의 새로운 버전인 ‘팔레르모 빈티지’(Palermo Vintage)를 선보일 예정이다.
널디는 이달 말 반소매 티셔츠와 슬라이드(슬리퍼)를 단독 할인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신학기를 앞둔 다음달엔 등교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의류·잡화를 합리적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
에이블리 관계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에이블리로 모여 탄탄한 상품 라인업이 갖춰지고, 이는 더 많은 사용자를 불러 모으는 원동력으로 작용한다”며 “두터운 MZ세대 팬층을 확보한 신규 브랜드 입점을 통해 한층 강화된 상품력을 기반으로 향후에도 만족스러운 브랜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