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봄·여름 신제품 '김유정 가방' 출시

최은영 기자I 2016.01.01 10:35:52
[이데일리 최은영 기자]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2016년 모델 김유정으로부터 영감 받은 여성가방을 봄·여름철 신제품으로 1일 출시했다.

‘크로스 오버(Cross over)’를 콘셉트로, 여대생부터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한 입사 초년생까지 젊은 여성들의 취향을 세심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올해 인기 색상으로 지목된 하늘색을 비롯해 노란색과 베이지색의 조합 등 기존에 시도된 적 없는 색상을 도입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백팩 위주의 제품도 크로스백, 토트백, 클러치 등으로 다양하게 확장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상품으로는 ‘아게트’ ‘티에페’ ‘에어렛’ ‘보르텍’ 등이 있다. 아게트는 백팩과 크로스백 두 가지 형태로 준비됐으며, 브랜드 특유의 경쾌함이 특징인 티에페는 백팩, 크로스백, 클러치로 각각 선보여진다. 가볍고 캐주얼한 스타일의 에어렛은 지난 시즌 사랑 받은 라이틸로의 두 번째 시리즈다. 가
쌤소나이트 레드 ‘에어렛 백팩’.
볍고 신축성이 좋아 소지품이 많은 대학생에게 특히 적합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쌤소나이트 레드의 여성라인 강화 방침에 따라 2016년 신제품은 예년 대비 컬러, 형태, 디자인 등 여러 측면에서 다양한 시도가 이뤄졌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과 쌤소나이트 레드 매장, 공식 온라인몰(www.samsonitemall.co.kr)에서 판매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