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조진형기자] 현대캐피탈은 인터넷 또는 홈플러스 전용 프라임론 신용대출 상품 이용고객에게 제주도 여행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라임론 쿨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포털 사이트 다음(www.daum.net), 네이트(www.nate.com), 재테크 포털 모네타(www.moneta.co.kr)에서 인터넷으로 프라임론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9월17일까지 '다음-현대캐피탈 프라임론'을 신청하는 고객 중 매주 20명(총 200명)을 추첨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사이버 머니(다음캐쉬) 5만원권을 준다.
또 이달 말까지 '네이트-현대캐피탈 프라임론', '모네타-현대캐피탈 프라임론' 인터넷 대출 상담 고객 전원에게 펜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하프펜션 멤버스'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대출 고객 전원에게는 펜션 1박 숙박권(비수기 2박 사용 가능)을 주며, 대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2박3일 제주도 무료 여행권(2인·항공권·펜션·렌터카 포함)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ARS전화(1577-7769)를 통해 전국 43개 홈플러스 매장서 판매 중인 '홈플러스 신용대출-현대캐피탈 프라임론'의 대출 금리와 한도를 확인하는 모든 고객에게 홈플러스 훼밀리카드 포인트 3000포인트를 무상 적립해 준다. 이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스탠드형 에어컨, 10명에게 벽걸이형 에이컨을 선물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