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러리아 팝업스토어의 콘셉트는 ‘수장고(THE VAULT)’다.
브랜드 작업실에 보관되어 있던 실험적인 콘셉트의 의류 및 조각품 일부를 대중에게 처음 공개한다. 갤러리아 단독 판매 상품들도 한정 수량 선보인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올해 떠그클럽, 폴리테루 등 영향력 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왔다”며 “앞으로도 신진 디자이너 팝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건축·조각 등서 영감…밀란 패션위크 데뷔
26일까지 진행…갤러리아 단독 상품 한정 판매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