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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전문 엔지니어는 △시스템에어컨 시험 가동 △실외기 냉매 측정 △실내기 소음 확인 등 체계적인 제품 점검을 통해 최적의 실내 환경에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에는 ‘시험장 대응 긴급 서비스팀’을 운영하고 서울, 강원, 세종 등 교육청과 ‘비상 연락 체계(Hot-Line)도 구축해 긴급 상황이 발생할 경우 신속하게 지원할 계획이다.
정연돈 삼성전자서비스 B2B서비스팀장 상무는 “수험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사전점검 캠페인을 시행하고, 수험생 모두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시험이 끝날 때까지 비상 대기 체계를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