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차별화 외에도 현대홈쇼핑은 최근 ‘쇼라’ 단골 고객을 확대하기 위한 프로모션도 시작했다. 올해 1~3월 기준 2회 이상 구매한 고객이 전체의 40%를 넘어서면서 반복구매 고객을 위한 별도 혜택을 제공해 우량 고객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한 달 간 구매 횟수가 5건 이상이면서 구매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고객 전원에게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2만포인트를 제공하며, 2건 20만원 이상, 1건 10만원 이상인 고객은 각각 500만원과 1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현대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론칭 4주년을 맞아 지난 1월 채널 이름을 ‘쇼핑라이브’에서 ‘쇼라’로 변경하고 MZ세대 타깃 신규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등 대대적인 리브랜딩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