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피소드 강남 262’는 강남역, 양재역, 판교 등 주요 업무 권역의 중심에 위치하여 ‘초직주근접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 개 층을 코워킹 스페이스로 구성해 집중 업무가 가능한 개별 1인석과 회의실 등을 마련하고 네트워킹이 가능한 공간과 함께 다양한 오피스 시설들을 구축했다. 개인실 역시 벙커 및 스테이지형 제작 가구 등을 활용해 방에서도 충분히 일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홈오피스가 가능하도록 했다.
’에피소드 신촌 369‘의 경우, 젊음과 낭만이 어우러지는 지역 특성을 고려해, 일상에서 다양한 문화와 예술, 글로벌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공간과 프로그램들을 구현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인양품과 함께 전용부 및 공용부 공간을 마련하고, 가구 구독 서비스 등의 협업을 준비하고 있다.
서울 북부의 교통 요지에 위치한 ’에피소드 수유 838‘은 1-2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다양한 타입의 전용부와 공용공간을 선보인다. 수유는 강북 상권 내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인 점을 고려, 수유 838 내에 마련된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과 대형 상업시설을 통해 거주자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의 편의를 극대화하고 상생할 수 있는 접점이 되는 공간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김도현 SK디앤디 RESI솔루션개발운용본부 본부장은 “성수, 강남, 신촌, 수유가 각기 다른 지역적, 문화적 특성을 가지고 있다. 에피소드는 ’더 나은 도시 생활‘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목표 하에, 각 지역 입주민들에게 최적의 주거 대안이 될 수 있는 시설과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노력 중이다”며 “특히 에피소드가 규모적으로도 경쟁력을 확보한 만큼, 입주민에게 더 나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피소드는 최근 에피소드 세 번째 지점이자 강남 권역 첫 지점인 서초 393을 신규 오픈했다. 사이트 투어 개시 전부터 입주 상담 예약이 세대 수의 3배 이상을 상회하고 빠르게 입주 및 계약이 이뤄지는 등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