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빠다 고구마 크림 밀크티’, ‘빠다 고구마 밀크티+펄’, ‘빠다 고구마 크림 밀크’, ‘빠다 고구마 크림 스무디’ 총 4종으로 구성했다. 달콤한 고구마에 소금과 버터의 풍미를 살렸다.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고구마 맛으로 MZ세대의 ‘할매니얼’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차는 빠다 고구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달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빠다 고구마 신메뉴 4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신규 가입 회원 포함),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전통 식재료를 새롭게 재해석해 즐기는 할매니얼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공차는 티 전문성을 살려 고구마를 트렌디한 밀크티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