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지가 들어설 만천리는 뛰어난 교육환경과 더불어 인근의 후평동의 생활인프라를 함께 누릴 수 있다. 특히 교육환경이 우수해 강원ㆍ춘천권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단지 인근에 만천초, 강원중·고, 춘천여고가 위치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차량을 이용하면 5분 거리에 대형마트와 후평동 근린상권에 접근할 수도 있다.
‘배산임수(背山臨水)’ 입지로 자연친화적이고 쾌적한 주거환경도 장점으로 꼽힌다. 단지 앞으로 소양강으로 흘러가는 만천천(萬泉川)이 흐르고 단지 뒤로는 ‘춘천 구봉산 카페거리’로 유명한 구봉산(九峰山)이 자리하고 있다.
향후 광역교통망이 개선되면 수도권 및 타(他)도시로의 접근이 용이해질 전망이다. ‘춘천~속초간 동서고속철도’가 2027년 개통예정이고 ‘남양주~춘천간 제2경춘국도’ 또한 2029년 완공될 예정이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교육환경이 우수한 입지와 차별화된 상품 설계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아파트를 공급하겠다”며, “금호건설만의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성실시공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금호건설은 이번 민간주택 수주에 앞서 지난 7월에는 부산 ‘에코델타시티 24블록 공공분양주택건립사업’의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바 있다. 공공주택과 민간주택을 연이어 수주하면서 한 곳에 편중되지 않는 균형 잡힌 주택분야 포트폴리오를 갖춰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