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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재룡 트레져헌터 대표는 “트레져헌터는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글로벌 OTT기반의 개인화된 다중채널네트워크(MCN) 사업을 전개함과 동시에 MCN의 3단계 BM인 PB 커머스 모델로 확장, 발전하고 있다”며 “제품의 사용성과 기능성뿐만 아니라 ESG 관점에서도 뜻을 같이하는 파이온텍과 함께 NOIP를 출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제품 출시 후 자사 소속 크리에이터를 통한 공동구매, 라이브커머스, 숏츠형 콘텐츠 제작 등을 통한 MCN 마케팅은 물론 레거시 매체를 포함한 디지털 마케팅 등 360° 마케팅·세일즈 전략을 구사해나갈 예정”이라며 “일본, 두바이 등 해외 바이어들의 선구매 문의가 들어오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NOIP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트레져헌터는 8월 4일부터 8월 13일까지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