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타벅스, 올 여름 시즌 음료 3종·푸드 4종 출시

김범준 기자I 2022.04.11 09:12:10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스타벅스코리아는 ‘내가 좋아하는 것을 즐기는 나만의 여름’을 주제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4종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타벅스 여름 음료 3종.(사진=스타벅스코리아)
이달 12일 새롭게 출시하는 음료 3종은 ‘여름의 신나는 기분을 표현한 댄스’를 콘셉트로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다시 찾을 기쁨을 기대하며 음료명과 비주얼로 담아냈다. 화려한 색감으로 눈길을 끄는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는 스트리트 문화의 대표적인 그래피티를 컬러 드리즐로 표현한 음료로 망고·사과·핑크 구아바·파인애플 등 다양한 열대과일 넣었다. 이 밖에 콜드 브루와 은은한 민트 초코 베이스가 배합된 ‘롤린 민트 초코 콜드 브루’, 자몽의 한 종류인 포멜로를 활용한 ‘포멜로 플로우 그린 티’를 선보인다.

음료와 함께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 ‘피넛 크림 바나나 케이크’, ‘티라미수 크림 데니쉬’, ‘소시지&올리브 미니 파이’ 등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디저트 타입의 여름 푸드 4종도 출시한다.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머그·글라스·스트로 키트와 야외활동과 여행지에서 활용도가 높은 보랭병과 텀블러 등 여름을 나기 위한 MD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이달 12일부터 25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여름 음료 3종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1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