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의 신규 건강케어 시판 브랜드 ‘유어락’ 3종이다. ‘유어락’은 ‘당신의(Your) 건강을 즐겁게(樂) 관리한다’는 의미다. 온 가족이 함께 맛있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풀무원건강생활의 시판용 건강케어 브랜드다. ‘유어락’은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어락’은 이번 심사에서 제품의 기능성을 젊은 고객층에 맞게 트렌디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표현했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풀무원 디자인센터에서는 이번 제품을 경쟁이 치열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풀무원의 브랜드 신뢰도를 신규 브랜드인 ‘유어락’의 고객 신뢰도와 연결시켜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풀무원의 메인 주 색상인 ‘초록’을 브랜드 영역에, 제품의 기능을 연상시키는 보조 색상을 제품명 영역에 배치했다.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연상시키는 파란색 계열,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은 아름다움을 연상시키는 분홍색 계열을 주 색상으로 선택해 제품의 기능성을 단순하게 나타냈다. 또 환경보호를 위해 제품의 겉면에 코팅처리를 하지 않았다.
한서희 풀무원건강생활 유어락 브랜드 매니저는“방문판매로 소비자와 소통해온 풀무원건강생활이 시판 시장에 첫 진출하며 선보인 ‘유어락’ 브랜드가 수상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풀무원건강생활은 트렌디한 제품 구성과 디자인, 환경까지 생각한 패키지로 소비자들이 보다 즐겁고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