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써브웨이, 겨울 맞이 ‘윈터 컬렉션’ 3종 선봬

김무연 기자I 2020.11.02 08:48:26

미트볼·스테이크&치즈에 신메뉴 치지 갈릭 미트볼
1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캐릭터 굿즈 제공
이날 SNS서 바이럴 영상도 공개

써브웨이 윈터 컬렉션 3종(사진=써브웨이)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써브웨이는 겨울 시즌을 맞아 샌드위치 3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메뉴 ‘윈터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윈터 컬렉션은 써브웨이 대표 겨울 메뉴인 ‘미트볼’, ‘스테이크&치즈’ 2종과 신메뉴 ‘치지 갈릭 미트볼’까지 총 3종이다. 포만감 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했다. 겉 모양새도 좋아 연말 홈술이나 홈파티 음식으로도 어울린단 설명이다.

미트볼은 이탈리안 스타일 비프 미트볼과 풍부한 토마토 향이 살아있는 써브웨이 특제 마리나라 소스를 더한 제품이다. 스테이크&치즈는 비프 찹스테이크의 육즙과 치즈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소스는 이국적인 매콤함이 돋보이는 사우스웨스트 치폴레가 어울린다.

치지 갈릭 미트볼은 이번 겨울 시즌 동안 한정 판매하는 메뉴다. 달콤하고 은은한 마늘 향미가 느껴지는 갈릭 버터 스프레드와 써브웨이 특제 마리나라 소스에 버무린 미트볼에 치즈를 더했다. 치즈는 아메리칸 치즈, 슈레드 치즈, 모차렐라 치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미트볼과 치지 갈릭 미트볼을 더욱 맛있게 즐기고 싶다면 토마토·양파·피망은 정량대로, 양상추는 조금만 넣고 올리브·피클·할라피뇨 등 절임류는 취향껏 넣을 것”이라고 추천했다. 또 미트볼에 첨가한 마리나라 소스만으로도 충분해 소스는 따로 추가하지 않아도 되며, 매콤한 맛을 좋아한다면 핫칠리 소스만 추가하면 된다고 했다..

윈터 컬렉션 3종 가격은 15㎝ 단품 기준으로 미트볼 5200원, 치지 갈릭 미트볼 6200원, 스테이크&치즈 6500원이다. 윈터 컬렉션을 비롯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써브웨이 한정판 캐릭터 굿즈 ‘카도군 실내화’를 할인가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윈터 컬렉션은 다사다난 했던 한 해를 보낸 고객들께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연말 선물 같은 샌드위치를 선사하고자 마련한 스페셜 메뉴”라며 “써브웨이 윈터 컬렉션을 통해 가족, 친구 등 소중한 분들과 풍성하고 포근한 연말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써브웨이는 이날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윈터 컬렉션 바이럴 영상도 공개한다. 첫눈을 기다리던 아이가 마침내 눈이 내리자 “아빠, 겨울이 왔어요. 윈터, 윈터!”라고 외치며 써브웨이 매장으로 달려가 윈터 컬렉션을 먹으며 행복해 하는 모습을 담았다. 아이가 겨울을 기다리는 이유가 ‘써브웨이 윈터 컬렉션’ 때문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단 설명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