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는 브랜드 복합문화공간 ‘비트360’에서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을 초청한 가운데 개최됐다.
기아차 관계자는 “셀토스를 선택하는 2030 여성 고객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2030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윤딴딴과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고 젊고 활력 있는 브랜드 가치를 나누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기아차는 사전 응모를 통해 75쌍(총 150명)을 초청해 △셀토스 미니 퀴즈 이벤트 △행사장 내외부에 전시된 셀토스 포토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등의 프로그램은 물론 고객과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이 함께하는 ‘토크&뮤직 콘서트’도 진행했다.
한편, 기아자동차 셀토스는 지난 7월 출시 이래 3개월 만에 누적 계약 2만 6000대, 누적 판매 1만 6000대를 돌파하며 두 달 연속으로 ‘국내 소형 SUV 시장 베스트셀링 모델’에 꼽히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