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정훈기자] 위니아만도는 2008년형 위니아 에어컨의 강력한 냉방력과 미니멀한 디자인을 알리기 위한 `파워 오브 심플리시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위니아 에어컨 공식 홈페이지(http://www.winia.co.kr/)및 브랜드카페(http://cafe.naver.com/winiacafe)에서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치장하지 않는 건 자신감 때문이다`로 유명한 위니아 에어컨 TV CF의 비밀을 맞추기, 위니아 에어컨의 특장점을 입력하기, 위니아다운 생활 속 이야기를 제시하는 세가지 이벤트로 이뤄진다.
총 265명에게 맥북에어, 아이팟터치, 필립스 커피메이커 등의 다양하면서도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의 이벤트만 참여해도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파워 오브 심플리시티`는 위니아 에어컨의 철학을 담은 위니아의 새로운 슬로건으로, 2008년형 위니아 에어컨은 심미적인 만족도를 높인 원패널의 미니멀 디자인에 더욱 강력해진 냉방력을 담았으며,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조작기능과 효율적인 절전기술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