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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웨이의 브랜드명은 우리 가족을 위해 ‘안전한(Safe)’, 설거지 용량에 맞는 편리하고 ‘간단한(Simple)’, 세척 성능과 성분을 고려해 ‘똑똑한(Smart)’ 세 가지 ‘방법(Way)’라는 의미를 담아 주방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고 편리하게 만들어 준다는 메시지를 가지고 있다.
스웨이는 스마트 파워 성분을 함유해 찌든 기름기부터 다양한 양념이 묻은 식기 등을 깨끗하게 세척해 준다. 또 식기의 세정을 도와주는 세제와 건조를 도와주는 린스 성분을 한 번에 담은 제품으로 사용의 편리성을 더했다.
스웨이는 소용량으로 제작돼 자를 필요 없이 사용량에 맞는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며, 물에 잘 녹는 수용성 포장재를 적용해 포장 비닐을 뜯을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사용의 번거로움을 덜었다.
스웨이는 어린아이들이 쉽게 포장지를 열수 없도록 설계한 ‘어린이 보호 포장’을 적용했으며, 시각장애인을 위해 제품명 점자 표기를 도입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확대했다.
또 온 가족이 사용하는 식기에 사용하는 만큼 무기염, 파라벤 등 걱정되는 성분 15가지를 함유하지 않았으며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 및 독일 더마테스트사에서 진행하는 피부 자극 테스트의 높은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스웨이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원하는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복합효소를 함유해 강력한 세정을 도와주고 물에 빠르게 녹아 잔류 세제 걱정을 덜어주는 3세대 액체 캡슐 타입의 ‘식기세척기 액체 캡슐 세제’ △기름기 제거에 탁월한 베이킹소다와 지방 분해력을 가진 효소를 함유한 고체 타입의 ‘식기세척기 타블렛 세제’ 2종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