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푸드엠파이어, '기력보충' 여름 신메뉴 4종 선봬

남궁민관 기자I 2023.05.18 09:08:20

레몬·참나물·다슬기·가지 등 여름 제철 식재료 활용
돈가스·비빔국수·된장해장국·가지덮밥 등 메뉴 출시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아워홈은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여름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여름 신메뉴 4종.(사진=아워홈)


아워홈 푸드엠파이어는 올해 계묘년을 맞아 연간 메뉴 콘셉트를 ‘2023 점프업(J.U.M.P UP!)’으로 선정하고 계절별로 △즐거운 한끼(Joyful) △간편한 한끼(Useful) △편안한 한끼(Mild) △활력 담은 한끼(Powerful) 등 키워드에 맞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여름 신메뉴는 더위로 지친 입맛을 돋우고 기력 보충에 도움이 되는 레몬, 참나물, 다슬기, 가지 등 여름 제철 식재료를 활용했다. 유린 왕 돈가스, 불고기 참나물 비빔국수, 다슬기 수제비 된장 해장국, 매콤 돼지고기 가지 덮밥 등 총 4종이다.

‘유린 왕 돈가스’는 바삭하게 튀긴 수제 돈가스 위에 양배추와 홍고추, 풋고추를 풍성하게 올리고 상큼한 유린 소스를 곁들인 메뉴다. 부드러운 돈가스 육질과 아삭한 식감의 야채, 상큼한 소스 맛의 조화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다. ‘불고기 참나물 비빔국수’는 쫄깃한 식감을 살린 국수 면발 위에 매콤달콤한 비빔소스를 넉넉하게 올렸다. 향긋한 참나물과 볶은 고기를 풍성하게 쌓아 마무리하여 맛과 영양을 모두 더했다.

‘다슬기 수제비 된장 해장국’은 구수한 된장을 풀어 맛을 낸 국물에 다슬기, 아욱, 부추 등 각종 채소를 넣어 함께 끓여 만든 반상 메뉴다. 따뜻한 밥과 해장국을 한 입 떠 먹으면 된장찌개의 감칠맛과 함께 다슬기 특유의 맛과 씹는 재미를 함께 즐기기 좋다. ‘매콤 돼지고기 가지 덮밥’은 육즙이 흐르는 돼지고기와 식이섬유 함량이 높은 가지를 메인 재료로 활용했다. 여름철 입맛을 돋아줄 매콤한 고추기름 소스에 볶아 밥 위에 올린 덮밥 요리다.

이번 신메뉴는 푸드엠파이어 이대서울병원점, 용인세브란스점 포함 4개 지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혜숙 아워홈 CX마케팅부문장는 “최근 이른 더위가 이어지면서 지친 입맛을 돋우고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신메뉴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맛과 영양을 함께 충족시킬 수 있도록 시즌별 이색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