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걸작떡볶이치킨, 은평메디텍高 학생들과 '떡닭 요리대회'

김범준 기자I 2022.09.22 09:14:21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프랜차이즈 걸작떡볶이치킨은 ‘제2회 떡닭 창작 요리 대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일 서울 강서구 걸작떡볶이 운영사 위드인푸드 본사에서 열린 ‘제2회 떡닭 창작 요리 대회’ 수상 은평메디텍고등학교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걸작떡볶이치킨)
이번 요리 대회는 지난해 6월 걸작떡볶이치킨 운영사 위드인푸드와 은평메디텍고등학교와 업무 협약으로 진행됐다. 특성화고 학생들의 다양한 진로 체험 경험에 도움을 준다는 평가다.

지난 6월부터 2인1조 총 20팀이 경합을 펼쳐 결선에 최종 5팀이 참가했다. 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다채로운 떡볶이·치킨 창작 메뉴로 완성됐다. 김복미 걸작떡볶이 대표와 R&D팀에서 레시피 완성도, 위생 및 안전 관리, 조리 기술, 대중성, 요리가 탄생한 스토리텔링 등의 항목으로 심사했다.

걸작떡볶이치킨은 수상자들에게 각 부분별로 상금과 상장을 전달하고 대회 참석 전원에게 걸작떡볶이치킨 상품권을 증정했다. 제2회 떡닭 창작 요리 대회 현장 모습은 걸작떡볶이치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걸작떡볶이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진로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벌일 예정”이라며 “학생들의 수준 높은 요리들을 접하니 앞으로 외식 산업에 대한 미래가 밝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