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부터 판매를 시작하는 1664블랑 생맥주는 기존 1664블랑의 향긋한 과일 향과 부드러운 청량감과 함께 생맥주 특유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세계맥주 전문점을 비롯해 다이닝바, 펍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1664블랑은 2015년 국내 판매량이 전년 대비 450% 성장하는 등 밀 맥주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이라며 “국내 시장에서 밀 맥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밀 맥주를 더욱 신선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1664블랑은 2000년 첫 선을 보인 프렌치 퀴진 스타일의 밀 맥주 브랜드로 과일 향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청량감, 진한 벌꿀 향으로 달콤하게 마무리되는 맛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