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 자연사랑 글·그림 축제

정태선 기자I 2015.04.12 13:37:21

동심으로 표현하는 자연사랑 이벤트
환경보호 중요성 알리기, 1996년부터 개최

삼양그룹 자연사랑 글그림 축제에 참가한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삼양사 제공.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삼양사가 삼양화성, 휴비스, 환경보전협회와 공동으로 11일 휴비스 전주공장 대운동장에서 제18회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그림 축제?를 개최했다.

1만여 명이 참가한 이 날 행사에서는 ‘우리가 꿈꾸는 푸른 세상’이라는 주제로 초등학생들은 그림 그리기, 중학생들은 글짓기를 통해 자연 사랑의 마음을 원고지와 도화지에 담았다. 글, 그림 행사 이외에도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룰렛 게임, 큐원홈메이드 제품을 이용한 호떡마차 운영, 페이스 페인팅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해 참가자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1996년 첫 행사 이후 매년 1만명 이상이 참가하고 있는 전북지역의 대표적인 환경축제로 자리 잡은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그림 축제는 기업과 지역이 환경의 소중함을 함께 생각하는 모범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주최측은 환경부장관상, 새만금지방환경청장상, 환경보전협회장상을 비롯해 총 326명에게 상장과 장학금 등을 수여할 예정이며 입상자는 30일 삼양홀딩스(www.samyang.com),삼양사(www.samyangcorp.com), 삼양화성(www.samayangkasei.com), 휴비스(www.huvis.com)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시상식은 내달 13일 삼양그룹에서 운영하는 친환경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 전주 객사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삼양그룹 자연사랑 글그림 축제에 참가한 아이들이 자신이 그린 그림을 뽐내고 있다. 삼양사 제공.


▶ 관련기사 ◀
☞ 삼양제넥스, 조회공시 요구받아
☞ [특징주]삼양사, 7거래일째 '강세'..그룹 구조조정 수혜
☞ [전주 특징주]①삼양사, 훨훨 날았다…'그룹 구조조정 수혜'
☞ [이번주 특징주]①삼양사, 훨훨 날았다…'그룹 구조조정 수혜'
☞ 삼양홀딩스, 김원 부회장 사내이사 재선임..주당 1500원 배당
☞ [전일 특징주]③삼양사, 上..'삼양그룹 구조조정 수혜'
☞ [오늘 특징주]③삼양사, 上..'삼양그룹 구조조정 수혜'
☞ [특징주]삼양사, 급등…'올해 실적개선 본격화'
☞ 삼양사, 그룹 구조조정 수혜…실적개선 본격화-하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