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친환경 냉매 사용한 ‘스스로살균 데스크탑 정수기' 전시

김성곤 기자I 2013.08.09 10:31:48
8일 서울 인사동 가나인사아트센터에서 열린 ‘카본 풋프린트 서울 2013 전시회’에 참여한 코웨이 김상헌 환경품질연구소장이 행사 참관자들에게 친환경 에너지 절감 기술이 적용된 자사 ‘스스로살균 데스크탑 정수기’를 소개하고 있다.
[이데일리 김성곤 기자]코웨이(021240)가 서울 인사동 가나인사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카본 풋프린트 서울 2013 전시회(Carbon Footprint Seoul 2013)’에 참가, ‘스스로살균 데스크탑 정수기’를 소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친환경 제품과 예술의 만남’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제품에 예술적 메시지를 담아 전시하는 것. 코웨이는 ‘스스로살균 데스크탑 정수기’를 활용, ‘반영’이라는 콘셉트의 예술작품을 전시했다.

코웨이가 전시한 ‘스스로살균 데스크탑 정수기’는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저탄소성적표지 인증을 취득했으며 친환경냉매 및 온수 진공 단열재 적용을 통해 기준모델대비 에너지사용을 약 30% 저감한 제품이다. .

김상헌 코웨이 환경품질연구소장은 “코웨이는 물과 공기 등 환경을 책임지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반 대중에게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제품 개발 및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친환경 기업으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코웨이, 2Q 실적 두자리수 성장-IBK
☞[재송]8일 장 마감 후 주요 종목뉴스
☞8일 장 마감 후 주요 종목뉴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