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너목들’ 이보영, 변호사룩 ‘지성미는 기본 발랄함까지’

정시내 기자I 2013.06.30 13:23:18
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의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홈페이지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최근 ‘짱변 신드롬’ 열풍을 이끌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의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보영의 오피스룩은 극중 변호사인 만큼 신뢰감을 높여줄 수 있는 모노톤 컬러를 적극 활용했다. 또 심플하면서도 포멀한 아이템으로 지성미를 강조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보영은 변호사 사무실에 첫 출근 하는 날 네이비 컬러의 투피스 정장으로 단아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의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SBS ‘너의 목소리가 들 방송 캡처
또 미니멀한 화이트 원피스에 카라를 생략해 한층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을 더한 노카라 블랙 재킷을 매치해 완벽하게 깔끔한 변호사룩을 완성했다.

여성스러운 면모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기도 한다. 이보영은 플레어 스커트 라인이 돋보이는 원피스에 재킷을 매치해 페미닌한 면모를 선보였다.

이같이 시크함을 기반으로 다양한 분위기로 변호사룩을 선보이고 있는 이보영이 앞으로 어떤 오피스룩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이보영-이상윤 `런닝맨` 출연 사진 더보기
☞ 배우 이보영 화보 공개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지성-이보영, 데이트 어디서 하는지 봤더니...'의외네~'
☞ '청순' 이보영, 착용한 변호사룩 뭔가 봤더니..
☞ 이보영, '믿고 보는'을 넘어 '믿고 기대하는' 배우로!
☞ `너목들` 이보영의 변호사룩, `시계`가 있어야 완성된다?
☞ 이보영이 진정한 '배드 걸'..이종석-윤상현 男心이 흔들린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