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현대차 "파리바게트서 블루포인트 쓰세요"

김자영 기자I 2012.12.04 10:25:21

현대차-SPC그룹 포인트 제휴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현대자동차(005380)는 4일 멤버십 서비스인 ‘블루멤버스’와 SPC그룹이 포인트 제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블루멤버스는 현대차를 살때 자동 가입되는 서비스로 3만~15만점의 블루포인트가 적립돼 현대차 서비스 네트워크인 블루핸즈, 홈플러스, 커피빈, 롯데시네마 등 제휴가맹점에서 적립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제휴로 블루멤버스 고객은 멤버십 마일리지인 블루포인트로 SPC그룹 산하의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등 5개 브랜드에서 20%를 포인트로 차감해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최대 50%까지 포인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블루포인트를 1만점 이상 보유한 고객은 이달 25일까지 블루멤버스 사이트(http://blu.hyundai.com)에서 모바일 쿠폰을 1만 포인트에 구입하면 2만원 상당의 케익을 살 수 있다.

아울러 이달 말까지 전국 SPC 매장에서 블루포인트를 사용해 상품을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500명에게 SPC 케익 교환권 및 모바일 쿠폰 등의 경품을 준다. 당첨자는 내달 8일에 발표된다.

한편 현대차는 오는 12일까지 블루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블루포인트 1만점을 사용해 롯데시네마의 프리미엄 영화관인 샤롯데 영화 관람권 2매(6만원)를 8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블루멤버스 고객들이 지인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계속해서 고객들에게 감동을 주는 현대차가 되겠다”고 말했다.

현대자동차가 SPC그룹과 포인트제휴를 시작했다. 블루멤버스 고객은 블루포인트로 파리바게트와 던킨도너츠 등에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대차 제공


▶ 관련기사 ◀
☞현대차 비정규직 해법.. 이번주 중대 '고비'
☞[특징주]현대차 상승..美 연비과장 우려 해소
☞현대·기아차, `과장연비`에도 美판매 순항(종합)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